제품가격

가정용 언더렌지
550.000원

식당 및 업소용 언더렌지
517.000원

야외용 언더렌지
출시예정



스.마.트.언.더.렌.지
종전 IH 방식의 차별화된 기술을 사용하며 탁자의 재질 (나무탁자, 대리석, 유리 등)과는 무관하게 탁자 밑에 부착된 본 제품이 자성 성질을 가진 피가열체를 간접 가열이 아닌 직접 가열하여 요리를 할 수 있는 첨단 조리 기구입니다.
원리
스마트언더렌지는 조리 용기가 놓이는 상판 아래에 위치한 코일에 특정 주파수 특성을 가진 전기를 흘려 보내 테이블 상판 위에 놓인 조리 용기에 유도 전기를 발생시키고 이 과정에서 용기에 자력이 발생하고, 주파수의
특성과 같이 빠르게 그 방향을 바꾸게 되는데 이때 발생한 기 전력으로 발생되는 자기장을 이용, 피 가열 물질인 조리기구를 가열하여 조리 하는 자기장유도가열 기술을 말합니다따라서, 가스렌지 처럼 불꽃이 없고, 일반 전기 곤로 처럼 외부에 불꽃이 없기 때문에 안전할 뿐만 아니라, 조리를 할 때 실내의 공기가 흐리게 되거나 여름에도 덥지 않으며, 화재 걱정이 없습니다.
특징
√ 나무 탁자나 대리석 등에 냄비(자성체)를 올려 놓고 요리 가능
√ 테이블에서 3.5cm~6.5cm 정도 떨어져도 요리 가능
√ 피가열체를 직접 가열하며 탁상은 열이 발생하지 않는다.
√ 전기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전기 절감 효과가 있다.
√ 기존 가스렌지, 핫플레이트에 비해 안전성, 편리성, 경제성이 탁월하다.
안전성
불꽃이 전혀 없어 기존의 가스 등에 의한 폭발사고, 화재 및 화상의 위험이 적어 노약자, 어린이, 거동이 불편한 분도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파가 발생하지만 이는 핸드폰에서 발생되는 전자파와 다른 음향기기에서 발생하는 전자파와 같은 종류로 인체에 무해함
경제성
자기장 유도가열 전기렌지로 용기자체가 발열함으로 대기 중에 열방출이 거의 없어 열효율이 높은 Energy Saving 제품입니다.
끓는 속도 – 가스보다 30% 정도 빨리 끓는다.
전기요금 – 가스요금보다 적거나 동일함.
편리성
전원이 있는 곳이면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디지털 디스플레이 방식과 다이얼방식 채택으로 편리성에서 뛰어납니다. 인덕션에 사용 가능한 용기의 폭넓은 보급으로 편리하게 사용.
청정성
연소작용이 없어 산소소모가 없고 이산화탄소 등의 유해가스 발생이 없어 실내 오염 및 대기오염과 지구 온난화 방지에도 도움이 되며 밀폐되고 좁은 공간에서도 항상 청정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친화적인 제품입니다.
신속성
엄청난 가열속도로 빠른 시간에 요리가능 에너지절약과 시간의 여유를 드립니다.
가스보다 빠른 요리 시간, 하이라이트 전기렌지 보다 70% 빠른 속도로 요리.
청결성
불꽃이 없어 음식이 넘쳐도 타거나 눌어 붙지 않으며 세척이 편리합니다.
디자인
세계적인 국제모터쇼인 KSUPER GT의 HighClass디자인팀의
세련된 디자인으 로 주부님들의 감성을 자극 합니다.
▶ 복사열이 없어 무더운 여름 실내 온도를 높일 염려가 없습니다.
▶ 쾌적한 실내온도로 조리의 스트레스로부터 해방 됩니다.
▶ 유해가스 배출이 없어 안심하시고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엄청난 가열속도로 식당에서의 빠른 회전률에 도움이 됩니다.
▶ 식지 않는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 테이블 위에 버너와 조리 기구가 없어 넓고 청결한 식당이미지를 구현합니다.
▶ 화재 화상의 위험이 없어 펜션,오피스텔에서도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있습니다.
▶ 특별한 펜션과 푸드 프랜차이즈 사업의 홍보효과가 탁월합니다.
▶ 각광 받고 있는 Less 제품의 한 부분으로 공간활용의 극대화를 누리실 수있습니다.

어떤 에너지를 사용 할 때는 그 주변에까지 영향이 미치게 됩니다. 전기를 사용하면 주변에 전기장과 자기장이라는 것이 발생하는 것이고, 이게 바로 전자파입니다.
☞ 모든 에너지는 찌꺼기가 남기 마련
지구에는 100% 완전체인 에너지원은 없습니다. 나무를 태워도, 원전을 가동해도, 석유로 인한 배기가스등 하지만 편의를 위해 인류는 포기할 수 없을 겁입니다.
집에서 가장 가깝게 볼 수 있는 게 가스렌지 입니다. 가스 또한 완전연소를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산화, 이산화탄소 등 많은 불완전 연소 가스가 발생되어 우리 몸을 위협합니다.
전기도 이런 이유로 전자파가 발생됩니다. 전기를 사용하면서 전자파가 없는
상품은 단 한가지도 없습니다. 그래서 각 나라별로 인체에 해가 되는 기준을 정해놓고 그에 따라 인증을 내주는 것입니다.
전자파라는 것이 전자제품을 얼만큼 많은 에너지를 집중해서 쓰고 그 주변 가까
이에 있느냐가 관건인 것 같습니다.
가전 제품의 거리에 따른 전자파 방출량을 EU가 정한 표준규격 EN50366를 기준으로 측정한 결과 헤어 드라이기가 가장 많이 방출되며 인덕션 렌지는 아주 작은 수치가 방출 됩니다.
자료참조 : 독일 AEG
제품 거리별 전자파 측정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드라이기 > 전기압력솥 > 드릴 > 전자렌지 > TV=세탁기 >
전기렌지=인덕션 > 컴퓨터
하지만 모든 제품 다 30cm 이상 멀리 떨어져서 측정하면 그 수치는 현저히 떨어집니다. 1m 이상이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오히려 머리맡에 두고 자는 핸드폰과 컴퓨터가 더 무섭습니다.